이미지 제공 :푸드올로지
이미지 제공 :푸드올로지

 

여름 휴가 시즌이 앞으로 성큼 다가오면서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졌다.이에 따라 푸드올로지는 여름맞이 이벤트를 통해 일명 ‘빨간통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컷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판매로 진행되며,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판매 종료된다.

이미지 제공 :푸드올로지
이미지 제공 :푸드올로지

 

뿐만 아니라 ‘버닝올로지 디데이’와 ‘톡스올로지클렌즈 비움’으로 구성되어 신봉선 2주 다이어트 세트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도 38%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봉선 2주 다이어트 세트’는톡스올로지클렌즈 비움을 3일동안 꾸준히 섭취한 후, 보식으로 하루를 가진 뒤버닝올로지 디데이를 10일동안 꾸준히 복용하면 된다.

신봉선 2주 다이어트 세트는 다이어트 강도에 맞게 하드 코스, 노말 코스, 이지 코스를 본인이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다. 하드 코스의 경우 공복을 유지하며, 노말 코스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식단으로 간단하게, 이지 코스일 경우는 일반식 1/2를 섭취하며 톡스올로지클렌즈 비움을 복용하면 된다.

이미지 제공 :푸드올로지
이미지 제공 :푸드올로지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보다 멋진 몸을 가꾸고 싶어하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여름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푸드올로지 제품과 함께 다이어트를 건강하게 성공해보시라”고 전했다.

이어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을 받아 다양한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달라”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