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컬쳐아트교육협회

 

김현용 K컬쳐아트교육협회장/이승희 K컬쳐아트교육협회 대표
김현용 K컬쳐아트교육협회장/이승희 K컬쳐아트교육협회 대표

K컬쳐아트교육협회는 한국의 독서 문화를 확산시키고 교육을 담당하며, 독서의 힘이 극대화되면 많은 예술과 문화가 만들어진다는 철학을 가지고 있다. 

김현용 회장과 이승희 대표는 ‘부부1호 행복성공 메신저'로 활동하면서 많은 사람에게 2분에 1권, 한번에 10권~20권을 동시에 보고 새로운 자신만의 창의적인 지식을 만들어내는 ’체인독서'를 코칭하고 있다. 

‘1080CR독서법’은 다독을 통해 얻은 지식을 기반으로 24가지 방법을 정리한 것으로, '1080CR'은 10세부터 80세까지 모든 사람이 쉽게 책을 읽는 방법을 제시한다는 의미이다. 

이 독서법은 김현용 회장이 1만권의 책을 읽으며 어려웠던 내용을 창의적인 방식으로 해결한 결과물이다. 

그는 이 독서법을 통해 2분에 1권 독서와 자신이 보고 싶은 책을 마음껏 보고 많은 책을 빠르게 읽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으며, '1080CR독서법'은 독서를 통해 얻은 지식을 활용하여 다양한 독서 스킬을 익히고, 책을 쉽게 읽고 이해하는 방법을 제시했다.

이승희 대표는 “부부가 함께 독서의 자유를 찾아주는 특허 1080CR독서법을 코칭하는 일은 매우 흥미롭고 행복한 일입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특허 1080CR독서법은 누구나 독서의 자유를 얻을 수 있는 특별한 독서법이기 때문에 앞으로 전국민 독서 운동을 K컬쳐아트교육협회를 통해서 진행해 나갈 것이다"라고 큰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