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오마이걸

‘콘셉트 여신’ 오마이걸(OH MY GIRL)이 10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마이걸 미니 9집 ‘Golden Hourglass’의 첫 콘셉트 포토를 개인 컷부터 단체 컷까지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예열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푸른 바닷속 우아한 자태를 뽐내고 있는 오마이걸의 모습을 담아냈다. 바다의 색과 어우러지는 블루 톤의 화려한 드레스와 의상으로 청량함까지 더한 멤버들은 기품 있고 세련된 무드로 여신 같은 아우라를 뿜어내며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특히 신전 기둥을 연상케 하는 조형물과 샹들리에, 흰 바위 등 심해의 풍경과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소품들과 오마이걸 멤버들의 깊고 신비로운 눈빛이 오묘한 분위기를 더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번 신보를 통해 과연 ‘콘셉트 여신’ 오마이걸의 어떤 또 다른 매력을 만나게 될지 많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마이걸은 정규 2집 ‘Real Love’로 그간의 성장을 입증하며, 다채로운 음악적 시도를 선보여 ‘완성형 걸그룹’으로 도약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정상을 차지했고,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 만에 천만 뷰 돌파, 음악 방송 1위까지 거머쥐며 의미 있는 기록을 남겼다.

 

한편, 오마이걸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9집 ‘Golden Hourglass’를 공개한다.

 

 

[사진 제공 -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