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공무원’이 한국사 전한길 강사와 동아제약 박카스의 한정판 콜라보 굿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최근 동아제약에서 진행한 ‘박카스 찐팬을 찾아라’ 이벤트에 수험생들이 전한길 강사를 다수 추천, 찐팬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진행하게 됐다. 실제로 전한길 강사는 수업 전 박카스를 자주 찾아 수험생 사이에서 박카스 마니아로 알려져 있다.

메가공무원은 박카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전한길X박카스 한정판 브랜드 굿즈를 무료로 배포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유튜브에서 화제가 됐던 전한길 강사의 동기부여 영상 세 편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영상에 투표하면 500명을 추첨하여 박카스F를 증정한다.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2개의 퀴즈 정답을 모두 맞히면 띠부띠부씰, 키링, OMR 떡메, 볼펜, 부채로 구성된 굿즈를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배송비 없이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해당 이벤트를 SNS와 커뮤니티 등에 알리는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네이버페이 포인트 상품권 5만 원권(1명),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콜라 기프티콘(2명), 공차 자몽 그린티 L사이즈 기프티콘(5명) 등을 추첨해 선물한다.

메가공무원의 전한길X박카스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메가공무원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