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본 창업 냉면만두네, 여름시즌 인기 메뉴로 매출 급증 및 가맹 확대 예상

요즘처럼 더운 날씨엔 시원한 음식이 당기기 마련인데 이럴 때 먹기 딱 좋은 메뉴가 바로 냉면이다. 무더운 여름철 시즌만 되면 유독 주문량이 증가하는 곳이 있는데 그곳은 바로 냉면전문점 ‘냉면만두네’다. 배달 후기에 의하면 고객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냉면을 시키면 갈비만두나 새우만두 같은 수제 왕만두를 제공하기 때문에 가성비 측면에서도 훌륭하다. 따라서 매장 규모 대비 일매출이 굉장히 높게 나오는 편이며 평균 마진율 65%라는 놀라운 수치를 기록할 만큼 가맹점주에게도 큰 메리트가 되는 아이템이다.

왜냐하면 본사에서 직접 물류센타를 운영하며 각 가맹점에 납품하기 때문에 유통 비용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이다. 게다가 완제품 형태로 배송되기 때문에 조리과정이 매우 간편하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한편 이곳은 현재 직영점은 배달 맛집랭킹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으며 많은 단골고객을 확보하고 있어 매출 상승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특히 다양한 리뷰 이벤트를 통해 신규고객 유입률이 상당한데다가 포장 및 배달서비스 이용 빈도가 높아 경기 불황 속에서도 안정적인 수익창출이 가능하다고 한다. 실제로 해당 브랜드 대표는 “최근 비대면 소비 트렌드 확산으로 인해 홀 손님 못지않게 배달주문 비율이 크게 늘고 있다”면서 “자체 개발한 비빔양념 레시피 소스부터 만두피, 칡가루 등 모든 식재료를 국내산 최고급으로만 사용했기 때문에 맛과 품질면에서 뛰어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정보와 메뉴는 냉면만두네 공식 웹사이트 또는 대표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