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과 보증금없이 적은 비용으로 차량이용이 가능한 장기렌트카에 인기가 올라가고 있다.

자차보다 세금감면 유지비 등 운용이 편리하고 기간마다 새차를 탈수 있는 장점이 젊은 층을 자극한듯하다. 아라봄렌트카 신차장기렌트를 이용하고 싶은 고객을 대상으로 맞춤견적시스템을 도입해 보다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장기렌트카 견적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아라봄만의 맞춤견적시스템은 고객이 예상하는 금액별 차종 선택과 할인율, 옵션추가, 렌트카 회사별로 나타나는 할인 정책을 가격비교 분석 후 사용자에게 최적의 조건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렌트카 회사 명의의 보험에 가입하기 때문에 보험료 인상이나 차량사고로 인한 할증이 없다는 점 또한 장점이다.

하지만 이용 고객 본인의 신용도에 따라 차량 모델 별로 렌트카 회사별로 개월 수, 보증금, 선납금, 할인율 등의 조건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꼭 꼼꼼히 체크해야한다. 특히 가격과 서비스에서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각 렌트사 별로 꼼꼼히 비교한 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현재 프로모션 특가 차량과 선 구매 해놓은 즉시 출고차량을 소진 시까지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선구매 차량은 국내 출시 거의 전차종이 들어가 있으며 전기차량은 정부 보조금 모두 적용 가능하다. 또한 프로모션 차종은 스포티지, k8, 투싼, 아우디A6, 벤츠E250 이다.

타사의 견적과 아라봄의 견적을 비교견적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장기렌터카 가격비교사이트 전문업체인 아라봄렌트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고 직접저인 전화나 카톡 문의를 주셔도 전문상담원이 바로 대응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