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딜라이트

지현우 대표이사
지현우 대표이사

㈜푸드딜라이트(대표 지현우) 감동까스는 고품질 원재료와 최상의 맛을 제공하며, 공정과정을 최소화한 1인 운영도 가능한 조리 타입을 포함한 반 수제와 완제 타입의 제품을 다양하게 공급하고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선택 창업이 가능하며, 최근에는 마제소바, 폭탄치즈돈까스 등의 신제품을 출시하여 개발에도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 수년간 꾸준한 기부 활동을 전개해온 감동까스는 최근 가수 알리(ALi)와의 재계약을 통해 노인종합사회복지관에 약 3천만원 상당의 돈까스를 기부하는 등 사회복지 활동을 지속해서 이어가고 있다. 또한, 가맹점과의 소통을 중시하여 매장 방문을 통한 소통을 유지하고 변함없는 선순환 구조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지속가능경영을 추구하는 지현우 대표는 단기적인 성과보다는 장기적이고 꾸준한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의 저서인 '대한민국 배달 장사의 정석'을 통해 자영업자들에게 운영 노하우와 마케팅 방법을 전달하고 창업컨설팅을 통해 소상공인에게 경영전략과 해법을 제시함으로써 소상공인들을 위한 경영 지침을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현재 요식업 시장에서는 배달 서비스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감동까스는 요식업 시장의 성장 기회로 바라보고 있으며, 지현우 대표는 경험에서 얻은 실패와 성공을 통해 예비창업자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가맹점 확대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닌 더불어 사는 세상과 상생할 기회를 나누고 있다.

소자본 돈까스 창업의 대표주자로 손꼽히는 감동까스는 다양한 품목을 제공할 수 있는 홀 손님 외에 배달과 포장이 가능한 특징을 갖추고 있어 불황에도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했다.

실제로 감동까스는 불황 기간에도 120호점을 개점하여 성장을 이루었으며, 가맹점 점주들과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150호점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로써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물류보증금 면제 등의 혜택을 통해 소상공인들의 창업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또한, 감동까스는 지속적인 노력과 품질 우수성으로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6년 연속 최우수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는 가맹점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품질 좋은 원재료를 제공하고 상생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이다.

지현우 대표는 "남녀노소 모든 연령의 소비자를 포용할 수 있는 돈까스 프랜차이즈로서 꾸준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감동까스를 믿고 창업해주신 가맹점주와의 밀착 소통을 기반으로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로서 성장세를 이어갈 것을 약속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