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건비 절감과 독특한 소스로 고객의 입맛 사로잡는 일식퓨전 분식 '마싰는끼니(마끼)'의 성공 비결

일식퓨전 분식 전문 브랜드 '마싰는끼니(마끼)'(대표 김서이)가 오픈하는 매장마다 성공적인 매출을 기록하며 가맹점을 확대하고 있다. 이러한 성공의 원동력은 맛을 기반으로 한 홀, 포장, 배달 판매 방식의 수익구조와 사전 식재료 소분만 해두면 1인 창업도 가능한 조리 시스템 덕분에 인건비를 최소화하여 동종업계 대비 높은 일 매출과 수익률을 달성하고 있다.

자체 개발한 소스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마싰는끼니(마끼)'의 메뉴 구성은 계절에 관계없이 인기를 끌어 장수 브랜드의 초석을 다지고 있다. 이를 통해 가맹점주들은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해지며, 창업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브랜 관계자는 "고객들이 계절에 관계없이 즐길 수 있는 일식퓨전 분식 메뉴와 독특한 소스를 개발하여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더 다양한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싰는끼니(마끼)'는 창업자들에게 전문 교육과 지원을 제공하며, 가맹점 확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마싰는끼니(마끼)'의 공식 웹사이트 또는 대표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