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만사, 국내산 연천콩과 천연간수를 사용한 두부 전문 요리로 차별화된 경쟁력 제공

두부 전문 브랜드 두만사(대표 노정욱)는 소규모 매장에서 두부를 포장 판매하는 기존 판매 형태와 두부 전문 요리로 만들어 파는 시스템 구성을 갖추어 업종 변경 및 1인 창업을 희망하는 가맹점주를 모집하고 있다.

두만사는 국내산 연천콩과 천연간수를 사용해 매일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파는 두부로 맛과 건강을 사로잡았다. 이러한 특징은 기존 음식점의 업종 변경을 희망하는 매장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두부 중심의 메뉴 구성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제공하며 지속적인 가맹점 확대가 이루어지고 있다.

또한, 두만사 본사의 두부기계를 활용하여 매장에서 직접 제조하고 판매함으로써 신선함과 품질을 유지하며 고객들에게 건강한 식품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가맹점주들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메뉴 개발이 가능하다.

대표 노정욱은 "두만사는 국내산 연천콩과 천연간수를 사용하여 건강한 두부 제품을 만들어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가맹점 확대와 함께 업종 변경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두부 전문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두만사는 지속적인 가맹점 확대를 위해 다양한 지원 및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두만사 공식 웹사이트 또는 대표전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