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엘이디소프트 조상수 대표

살균위생 헬스케어 전문기업 (주)엘이디소프트(대표 조상수)가 라파비 살균조명, UV 광촉매 공기 청정 살균조명 등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한 살균위생 전자제품들을 개발, 출시하며 글로벌 살균위생 업계를 선도해 나가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라파비 바이러스 살균 조명은 405[NM]의 가시광선을 사용해 코로나 바이러스 내 활성산소를 증가시켜 마치 풍선이 터지듯 바이러스를 터트리는 신기술이 접목되어 있다. 라파비 살균조명은 일반형 모델과 사람이 있을 때는 조명과 살균을 동시에 사람이 없을 때는 살균만 하도록 에너지를 절감해주는 IOT 기술력이 탑재된 2가지 모델이 있다.

조상수 대표는 “라파비는 KCL에서 1M 거리에서 24시간 동안 황색포도상구균을 조사했을 때 99.9%의 살균 효과가 있음을 이미 검증 받은바 있습니다. 간편한 설치로 학교와 식당, 병원, 아파트, 엘리베이터, 공공기관, 공장, 화장실 등 위생관리 장소가 필요한 모든 곳에서 설치 가능하며 특히 가정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지내는 반려인들에게 적극 추천드리고 싶습니다.”라고 제품 소개를 전했다. 살균되는 빛이 십자형으로 중첩되게 하여 순간 살균력을 극대화시키는 라파비만의 특허기술인 “크로스 파워 LED” 살균방식이 바로 라파비 기술력의 핵심. 일광(日光)소독 원리로 태양광에 함유된 자연 살균 빛만 이용하여 인체에 안전하게(KC인증) 살균을 할 수 있다.

㈜엘이디소프트는 현재 특허 8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중 살균기술 특허만 5개를 보유할 만큼 자타가 공인하는 국내 살균기술 LED분야 유망 기업으로 손꼽힌다. ‘크로스파워 빛으로 바이러스와 세균을 살균합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세계 1위 살균위생 헬스케어 브랜드 도약을 이뤄나가고 있는 (주)엘이디소프트는 국내를 시작으로 영국 런던 에이전시 100만불 수출 MOU 체결을 거둔바 있으며 일본, 인도에 시 수출을 시작하였으며, 미국, 베트남, 아랍에미리트 등 세계시장에도 당당히 노크를 두드려 나가고 있다.

“23년 1월부터 대리점 모집을 시작하였습니다. 현재 광명, 남양주, 대구, 해운대 계약을 완료 했으며 향후 전국 100여개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또한 본사가 위치한 부산 부경대학교 안에 전시장이 위치해 있으며 부산 직영점과 서울 강남 직영점 역시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엘이디소프트는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2022년 정부지원사업 25개 과제에 선정되어 부산 ㈜크로스비즈 1인창조기업지원센터에서 실시한 성과발표회에서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라파비 살균조명은 크라우드펀딩 1위 와디즈 펀딩도 오픈 중이며 6월6일부터 살균조명을 최대 42%할인된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