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시기부터 꾸준한 인기, 가성비와 퀄리티를 겸비한 메뉴로 고객만족도 높여

일식퓨전 분식 배달창업 브랜드 '곤조'가 론칭 이후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끌며 배달어플 맛집 랭킹 및 주문 많은 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수많은 배달 음식 브랜드와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며, 대다수 가맹점들의 매출이 높아지면서 창업문의가 폭증하고 있다.

곤조의 메인 메뉴는 라멘, 돈가스, 카레, 쫄면 등 MZ 세대라면 즐겨먹는 대표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저렴한 금액과 완성도 높은 맛과 퀄리티로 고객만족도가 높아 신규주문 및 재주문으로 이어지며 가성비를 확보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곤조는 고객들의 입맛과 가성비를 충족시키는 메뉴 구성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다양한 메뉴와 서비스를 선보이며 지속적인 발전을 이룰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곤조는 배달 및 샵인샵 창업 전문 브랜드이며 가맹점 모집에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 자세한 정보와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전국 40호점이 영업 중이며 6월에도 7호점이 오픈 예정이다.

“곤조” 관련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가맹점 개설 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