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기세포 전문기업, 천연재료 화장비누 신제품 출시

재생의학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줄기세포. 특히 자가 성체줄기세포는 부작용이 없는 안전한 치료법으로 각광 받고 있는데 이와 관련된 기술 및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자가 성체줄기세포중 골수유래 줄기세포는 효과와 안전성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주)엠스템셀(대표 서태광 www.mstemcell.co.kr 055-337-5158)은 골수유래 자가 성체줄기세포 활용을 위한 기술개발, 연골재생, 모발재생, 치매, 뇌졸중, 신경세포재생 등 여러 질환에 대해 줄기세포치료를 위한 기술서비스 및 이와 관련된 성장인자 활용 제품을 생산하는 줄기세포 전문기업으로 최근 이 분야 우수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 서태광 대표

30년 이상 국내외에서 세포관련 연구를 진행해온 서태광 대표는 “질환치료를 위한 기술서비스 외에 줄기세포가 생산하는 100여종 이상의 성장인자를 함유하는 배양액으로 천연재료 줄기세포 화장비누 ‘Hebo Cell Soap’를 최근 출시했다”고 밝혔다. 고가의 줄기세포 화장품은 줄기세포가 생산하는 성장인자에 의한 미백 및 주름개선등 기능성 효과가 잘 알려져 있으며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피부미용 효과를 증진시키기 위해서는 세안과정에 성장인자 계열의 줄기세포 화장비누를 이용하는 것이 전체적인 피부미용의 효과를 증진시키는데 중요하다.

(주)엠스템셀의 줄기세포 화장비누 ‘Hebo Cell Soap’는 미국 FDA에 등록돼있는 제품으로 EGF, FGF, PDGF 등 수십종의 각종 성장인자, 10여종의 비타민, 16종의 아미노산, 10여종의 각종 이온 등을 함유해 피부를 위한 최고의 화장비누라는 평가다. (주)엠스템셀은 현재 본사에서 직접 판매유통을 하고 있으나 점차적으로 온라인 판매 및 영업점과 지사를 활성화 하여 유통할 예정이다. 향후 연구개발은 줄기세포의 성장인자를 이용해 피부미용과 관련된 일상생활제품 및 의약품 개발을 통해 재생의학에서의 질환치료는 물론 화장품에 의약품의 전문치료기능을 합친 코스메슈티컬 분야에서 독보적인 회사로 한국을 대표할 수 있는 회사로 자리매김하겠다는 방침이다. 서태광 대표는 “건강에 대한 기술력이 사회에 환원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대표전화:1800-7512)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