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가계금융에 심각한 위기가 온상황이다. 그래도 장기간의 코로나로 지쳐있는 서민들은 자신들의 라이프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특히 지속되는 경기불황 속에서 패키지여행보다는 직접 차를끌고 여행을 떠나는 것을 선호한다고한다.

이에 신차를 구매하려는 사람들도 장기렌트나 리스를 고민하는데 보통 차량은 보유할수록 가치가 떨어지는 자동차를 비싼 값에 사는 것에 대한 부담, 또한 신형 모델을 정기적으로 갈아탈 수 있다는 장점, 실속 있는 저렴한 비용으로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는 신차 장기렌트를 알아보단고 한다.

아라봄렌트카가 신차장기렌트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맞춤견적시스템을 도입해 보다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상품선택에 도움이 되는 견적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맞춤견적시스템은 예상하는 금액별 차종선택과, 수시로 변하는 특판 조건, 할인율, 옵션추가, 렌트카 회사별로 나타나는 할인 정책을 가격비교 분석 후 사용자에게 최적의 조건으로 장기렌트를 이용할 수 있는 맞춤 견적이다.

현재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 중인 차량은 아이오닉5, 그랜저, 아반떼, K5, K8, 카니발, EV6, 제네시스, 스타리아 등 즉시 출고가 가능한 차량을 수시로 공개하고 있다. 원하는 옵션과, 색상의 차량이 있는 경우 바로 인도 가능하다.

장기렌트카의 장점으로는 주행거리의 제약이 없고, 누구나 모든 유종의 승용차 사용이 가능하며, 렌탈료 전액을 손비처리가 가능해 법인 및 개인사업자 세금 경감 효과가 있고, 정기적인 순회정비 및 긴급출동, 사고정비 등 차량 운용에서 유리하다. 또한 렌트카 회사 명의의 보험에 가입하기 때문에 보험료 인상이나 차량사고로 인한 할증이 없다는 점 또한 장점이다.

하지만 아라봄렌트카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을 꼼꼼하게 비교해 보는 소비자의 센스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본인의 신용도나 이용하고자 하는 차량의 모델에 따라 렌트카 회사별로 개월 수, 보증금, 선납금, 할인율 등의 조건이 모두 다르며, 특히 가격과 서비스에서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각 렌트사 별로 꼼꼼히 비교한 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