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혼밥족들이 늘어나면서 이들을 겨냥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등장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편의점 도시락이나 패스트푸드 등이 있는데, 최근에는 일본식 라멘, 덮밥도 혼밥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1인 세트메뉴는 물론이고 아예 1인 테이블까지 마련되어 있는 곳도 있어 눈길을 끈다. ‘마끼’의 배달 브랜드 ‘곤조’는 돈코츠라멘, 미소라멘, 소유라멘 등 기본적인 라멘부터 차슈덮밥, 야끼소바, 오코노미야끼 등 각종 일식 요리를 포장, 배달 판매하고 있다. 또한 이곳에서는 손님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매운 맛의 조절도 가능하며, 모든 음식은 주문 즉시 조리되기 때문에 보다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일본식 라멘전문점 “곤조” 라멘&야끼 전문점은 일본 정통라멘 맛을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 오랜 기간 동안 준비하고 노력했다고 한다. 특히 ‘곤조’ 만의 특별한 육수와 소스, 면 등 모든 재료들을 직접 개발하는 데 심혈을 기울였다. 이처럼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또한 본사에서는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창업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곤조” 라멘&야끼 전문점은 기존 배달 매장에 일부 주방 기물 추가시 가능하여 콜라보창업, 소자본, 소규모 1인 창업 형태의 샵인샵으로 영업 할 수 있다. 한 매장 투 브랜드와 타 브랜드 콜라보 창업시 기존 브랜드를 도울 수 있는 성공적인 매출로 이어지고 있다.

“곤조” 관련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가맹점 개설 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