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드마겔(주) 아토오겔

아토오겔 제품 (사진제공-닥터드마겔)
아토오겔 유아화장품 (사진제공-닥터드마겔)

현명한 소비자라면 화장품을 고를 때, 브랜드보다 성분을 따져 본다. 화장품은 하루에 2번 장시간 사용하기에 성분이 매우 중요하다. 특히 피부가 연약한 아기가 지속적으로 주의 성분에 노출된다면 민감 반응을 보일 수밖에 없기에 더욱 신중하게 화장품을 선택해야 한다.

닥터드마겔은 어리고 피부가 연약한 신생아부터 민감한 성인까지 모두가 믿고 사용할 수 있다. 꼼꼼하게 성분을 엄선하고 홈페이지에서 제품의 성분을 자신 있게 공개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 아토오겔은 무향, 무색소, 무인공향료 아기화장품으로 유명하다.

올바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는다는 마인드로 논란이 되는 21종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 베이비라인 전체가 EWG 그린등급,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결과 0.00 저자극 판단을 받았다.

아토오겔 아기화장품 (사진제공-닥터드마겔)
아토오겔 아기화장품 (사진제공-닥터드마겔)

그 결과 아기 화장품 부문 브랜드 대상 34관왕 수상, 아기 화장품 2022년 9월 기준 브랜드평판 8위, 네이버 쇼핑 사이트 인기검색어 출산•육아(스킨 바디용품) 1위(2022. 03. 15 기준)를 차지했다. 아토오겔 전제품은 삼성화재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다.

닥터드마겔은 사용자의 피부를 위해 성분만큼이나 품질 관리에 힘쓴다. 아무리 좋은 원료라도 제조 과정에서 공기 등 이물질에 노출되면 안정성을 보장할 수 없기 때문이다. 아토오겔은 ISO/CGMP 인증을 받은 코리아나화장품 제조사의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 아래 만들고 있다.

김도형 대표는 “앞으로 신제품군을 확대를 위해 연구 개발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