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경기 둔화에도 불구하고, 마끼 예비 창업자는 많고, 실제로 창업을 많이 하고 있다. 창업을 많이 하는 가장 큰 이유는 타업종 대비 저렴한 창업비와 매장마다 가맹점 매출이 좋은 것이 결정적이며 배달과 소자본, 소규모, 1인 창업으로 매장 운영의 큰 노하우가 필요 없는 본사의 체계화된 시스템 때문이다.

특히 창업자금이 부족하고, 창업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있는 사람들에게 굉장히 매력적일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1금융권과 업무 협약으로 대출을 편하게 받으며 유리한 조건 선택으로 상환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창업자 입장에서는 조금 더 유리한 상권도 입점 가능해 수익 향상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마끼는 가맹계약 이전부터 상권 분석을 진행하여 아이템에 맞는 메뉴 추천과 홀, 배달 , 포장 등 가성비 좋은 판매 방식도 추천 해주며 오픈 후 이어지는 신메뉴 교육, 경영지도로 가맹점의 만족도를 높였다.

소자본, 소규모, 업종변경 창업에 적합한 마끼는 대표 포함 전직원들이 요리 전문가이며 현장 중심의 관리로 책상만 지키는 일부 본사들과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췄다.

최소 인테리어로 업종변경 가능하며 부부창업, 가족 창업에 적합한 마끼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시식 상담은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