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한국 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 휴테크산업]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 주성진, 이하 ‘휴테크’)은 스포츠서울 선정 ’2023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브랜드 대상’ 제품혁신부문(헬스케어)에서 9년 연속 수상을 차지했다.

휴테크는 ‘모두가 꿈꾸는 건강한 세상’이라는 사명을 모토로 내일을 위한 에너지를 채우고 삶의 영감을 더할 수 있는 진정한 휴식을 지향하는 브랜드이다. 사람을 향한 섬세한 기술력과 디자인을 기반으로 고객 니즈에 맞춰 안마의자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군을 개발하며 휴식의 의미와 가치 상승에 일조하고 있다.

특히 휴테크 플래그십 모델 카이 GTS9 아트모션은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을 통해 신체에 물리적 타격만 주던 기존 안마의자의 틀에서 벗어나 근육 깊숙한 곳까지 음파 진동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한다. 음의 파동을 이용하여 겉 근육 외에도 50~100Hz 음파를 근육 속까지 전달시켜 자연스럽고 시원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휴테크주성진 대표는 “휴테크의 브랜드 진정성이 소비자들에게 전달되어 9년연속 수상을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며 “앞으로도 휴식의 본질에 집중하여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휴식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휴테크는 일본 MTG사와 수입계약 체결을 통해 발목과 종아리 근육을 단련시키는 EMS트레이닝 기기‘식스패드 풋핏2’ 와 골반 척추 교정 의자 ‘스타일체어’를 출시 예정으로,휴테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식스패드 풋핏2’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