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담보대출은

업체별 조건 다양하다

은행이나 보험사에서 집담보대출을 받는 경우 요즘 핀다 토스 등 다양한 핀테크 플랫폼을 이용하면 직접 금융사별 한도 금리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정확한 이용 가능 여부, 실제로 받을 수 있는 한도와 금리는 LTV DSR 심사를 받아야하기 때문에 100% 정확한 답을 얻는 것은 아니지만 대략적인 기준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실행에 큰 도움이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캐피탈 대부업체 등 규제가 적용되지 않는 금융권에서 집 담보 추가대출을 이용하는 경우엔 이와 같은 비교 플랫폼이 없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또한 은행이나 보험사는 동일한 규제가 적용되기 때문에 비교가 간편하지만, 규제 없이 각 금융사별 기준으로 이용하게 되는 추가담보대출의 경우 플랫폼으로 구현하는 것에도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직접 비교해보고

무료 상담으로 실행

금융플러스 한도 조회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홈페이지에서 대상 부동산 정보를 입력하면 아파트담보, 빌라(다세대주택)담보, 오피스텔담보 추가대출 한도와 금리, 각 업체별 이용 조건을 간단하게나마 직접 비교할 수 있습니다.

금감원 및 지방자치단체에 정식 등록 된 업체만 조회되며, 금리 한도 등 조건은 매일 업데이트하기 때문에 오차 없는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단, 추가담보대출 업체들도 업체별로 상환능력 심사를 하고, 실제로 받을 수 있는 금액과 금리는 차주의 여러 세부 조건에 따라 차등 적용되기 때문에 정확한 답은 업체 심사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금융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직접 간단하게 상품 조건을 비교해보고, 원하는 업체를 선택해 무료 상담을 신청하시면 전화 카카오톡 등 편한 방법으로 무료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한도 조회 시 아파트담보추가대출 한도는 KB시세의 90% 한도까지 가능하며 시세는 자동으로 조회가 됩니다. 반면 빌라 오피스텔담보추가대출 한도는 각 금융사별 감정가의 80% 한도까지 가능하며, 이용자가 알고 있는 감정가를 입력해야 합니다.

​​

 

내 상황에 적합한

추가대출 찾는다면

금융플러스에서

집담보추가대출은 한도와 금리 비교만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이용자가 2순위 3순위 등 높은 한도로 이용중인 경우가 많고, 카드론과 같은 고금리 신용대출을 다수 이용중인 경우도 많습니다.

또한 저신용자 연체자 개인회생자 등 악조건으로 은행이나 보험사 이용이 어려워 추가담보대출을 받으려는 사람들도 많기 때문에 각 업체별 조건을 꼼꼼하게 비교해야 하며, 매매잔금 퇴거자금 생활자금 부채통합 연체해결 등 목적에 맞는 금융사를 찾는 것도 쉽지 않은 일입니다.

더불어 대부업체를 이용할 때는 금융사고 위험 없이 안전한 곳을 찾는 것도 필요하기 때문에 일일이 직접 비교하고 최선의 선택을 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내 조건에 적합한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등 집 담보 추가대출 한도와 금리가 궁금하다면, 내 상황에 맞는 집담보대출 활용 방법이 궁금하다면 금융플러스 무료 상담을 이용하세요.

금융사고 위험 없이 안전하게, 상담 수수료 없이 정식 등록 된 대부업체 집담보추가대출 조건을 한 번에 비교할 수 있습니다.

금융플러스 무료상담(http://www.momap.co.kr?src=image&kw=000019)

카카오톡 상담(https://pf.kakao.com/_xosnxjs)

전화상담 02-6956-5987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