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돌싱포맨'
SBS '돌싱포맨'

 

지난 9일 '돌싱포맨' 방송에는 개그맨 김태현X미자 부부와 장모 전성애씨가 출연하여 입담을 과시했다.

돌싱포맨 맴버들 중 유일하게 결혼을 염두해둔 여자친구있는 김준호는 항상 다른멤버들에 시셈을 받는다. 

이날 김준호는 김태현을 향해 "처음 인사 갈 때 뭘 사서 갔냐", "장모님과 어색할 때 어떻게 하냐"며 쉴 틈 없이 질문을 던져 모두를 폭소케 했다. 또 '예비 장모님과 단둘이 있을 때 어색함을 없애기 위해 장난을 쳤다가 장모님의 기분을 상하게 만든 적이 있다'며 충격적인 실수에 대한 이야기를 늘어놨다.

그러면서 "지민이랑 같이 장모님 댁에 갔다가 잠시 지민이가 자리를 비워 둘만 있을 때 식은땀이 난다"고 했다. 이어 "그러다 대화를 계속 이어나가고 싶은 마음에 장난을 쳤다가 아차 했던 적이 있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김지민이 늦게 일어나서 어쩌고 저쩌고 하는데 좀 싸했다. 난 재미있다고 생각했고 장모님도 그때는 별 말씀 안하셔서 몰랐다"며 "다다음날, 장모님이 '준호는 왜 그런식으로 이야기하나'라고 말씀을 하신거다. 내가 왜그랬지? 너무 후회했다"며 예비 장모 앞에서 김지민 뒷담화를 했던 실수를 고백했다. 주위에 있던 멤버들은 말꼬리를 잡으며 웃음바다가 됐다.

SBS '돌싱포맨'
SBS '돌싱포맨'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