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고 선생님 인증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동아출판의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가 다가오는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굿즈샵 두이소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앞서 두클래스의 캐릭터인 <‘두봇’ 굿즈 기획 아이디어 공모전 이벤트>에 참여한 선생님들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제작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오늘의 나에게 전하는 칭찬 한마디’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두봇’ 흡착식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 USB, 완자동 우산, 3in1 케이블 등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4월 19일부터 5월 9일까지 진행된다. 

두클래스에서는 이 외에도 ▲ 문학 공감 이벤트 ▲ 어린이날 이벤트 ▲ 두클 차트 TOP50 이벤트 ▲ 영어 교구재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다. 모든 이벤트들은 선생님 인증을 완료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동아출판 두클래스 관계자는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두클래스의 회원인 초·중고등 선생님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양질의 수업 자료 콘텐츠 제공과 더불어 꾸준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두클래스는 동아출판에서 운영하는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으로 다양한 수업 자료를 제공하고, 꾸준히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며 초·중·고 선생님들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