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오염으로 인해 석유차량의 소비를 제한하는 제도가 각나라별로 생겨나고 있으며 그 대체로 전기차량의 이용이 늘고 있다. 현재 전기차도 시스템및 기능적인 부분에서 기존 차량들을 대체 할수 있을 정도의 업그레이드가 된 상태다.

대한민국도 전기차보유량이 늘어나는 가운데 전기차도 차종에 따라 장기렌트카와 리스운용이 가능한 상품이 있으며 할인에 국가보조금까지 월이용료를 대폭 할인 받는 방법이 있다.

“아라봄렌트카”는 전기차 포함, 현존하는 장기렌터카 취급 점의 모든 견적을 비교분석 후, 최적의 견적 비교 시스템을 통해 사전 및 이용 후까지 철저한 고객관리를 중요시하고 있다.

최근 들어 신차를 구매하는 방법 중 가장 인기몰이 중인 신차 장기렌트카 와 자동차리스가 급성장을 보이고 있다. 초기자본 없이도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으며, 세금과 보험, 모든 비용이 월 이용요금 안에 포함되어 있어 추가적인 비용 없이 이용 가능하다.

장기렌트카를 이용 시 무조건 최저가 상품만을 찾기보다는 보증금과 선수금의 차이점, 정비포함 여부와 중도 해지 시 위약금율, 계약 만료 시 차량 인수가등을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이 가장 현명하게 가격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일 수 있다.

자동차를 구입하려는 사람들은 초기비용에 대한 부담 때문에 여러 가지 조건을 비교 해가며 사전조사를 많이 하고 있는데, 그 중에 초기 비용이 전혀 없는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더욱이 장기렌트카는 계약 기간 만료 후 인수와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데, 이때 인수를 하게 되면 중고차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인수할 수가 있다.

기아 현대 전기차 시리즈 제니시스 e90, G60, EV6, 아이오닉5, 아이오닉6, 그랜저전기차 등 까지 장기렌트카 판매할인 차종으로 등록되어 있다.

장기렌트카 가격을 비교분석하는 아라봄렌트카는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소비자가 원하는 차종부터 옵션, 색상, 생활패턴 등으로 1:1 상담과 최저가 견적을 제공해 줄 뿐 아니라 출고 후에도 자동차 전문 매니저를 통해 관리 서비스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동차를 장기렌트카 또는 자동차리스로 이용할 계획이 있는 소비자라면 “아라봄렌트카” 홈페이지를 이용해 보자.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