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컴퍼니(주) 배재준 대표

여주시에 고품격 전원주택단지 및 최첨단 산업단지 조성을 추진
제이비컴퍼니(주) 배재준 대표

전원주택 붐을 타고 천혜의 자연 경관과 서울로의 접근성이 뛰어난 교통망을 갖춘 경기도 여주시에 고품격 전원주택단지 및 최첨단 산업단지 조성을 추진하는 제이비컴퍼니(주)(대표 배재준, www.jb-company.co.kr)가 화제가 되고 있다.

 

해외 유수 업체들의 건축 내·외장재 수입판매 및 시공을 목적으로 설립되어 성능과 품질이 우수한 일본 건축자재만을 공급해온 이 회사는 협력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한 심플화, 소형화, 수납시스템의 체계화 이끌어내며 주택가격의 합리화와 주택시공 체제를 정직하게 구축하면서 주부들의 감성을 만족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를 뒷받침으로 관광 명소로까지 연계될 수 있도록 50호의 전원주택단지를 여주에 계획 중에 있다. '한국의 실리콘밸리'로 가기 위한 전초 무대로 삼고 있는 이 전원주택은 일본의 산켄(SANKEN)社의 디자인에 일본의 케뮤(KMEW) 세라믹사이딩 전문 취급, 파나소닉 건축자재 총판 등으로 키운 역량에 회사가 추구하는 '3S(심플한 생각, 심플한 디자인, 심플한 제품)' 정책을 통해 고급스럽게 표출되고 있다.

 

제이비컴퍼니(주)는 제휴 회사인 일본의 산켄(SANKEN)과 손잡고 친환경 목조 전원주택 사업에 뛰어들었다. 제이비컴퍼니는 특허 받은 디자인을 제공하고 본사가 설계, 시공, 분양을 담당하는데, 일본 목조주택의 장점을 한국 실정에 맞게 적용하여 외관이 미려하고 기능성, 실용성, 경제성 등이 극대화된 목조주택 모델하우스를 선보였다. 32평형의 가격을 3억 원가량으로 책정하고 전원주택단지 착공을 준비 중이다

제이비컴퍼니(주) 배재준 대표는 “부단히 연구하며 투명한 건설 문화를 정착시키고 한 차원 높은 수준의 주거 문화를 선도하겠다”며 "고객을 넘어 지역에서 신뢰와 존경받는 기업으로 윤리적 경영을 추구하겠다"고 피력했다. 제이비컴퍼니(주)(대표 배재준)는 ‘2015 대한민국 VISION TOP BRAND 大賞’에 전원주택단지 부문으로 선정 되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