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의회 ‘이선명 의원’

초심 잃지 않고 오로지 시민들을 위한 정책 펼친다

김천시의회 ‘이선명 의원’

 

지난 6월 열린 6.4 지방선거는 유난히 네거티브 양상을 보이면서 혼탁한 분위기였다. 김천시 역시 예외는 아니었다. 그런 가운데 공정하고 검소하며 시민들의 신망을 한 몸에 받고 최다 득표를 얻어 당선된 김천시 의회 이선명 의원이 주목받고 있다. 이 의원은 전임 시의원으로 누구보다 공정하고 현실 가능한 공약 등을 내세우며 다시한번 시민들의 지지를 받은 셈이다.

선거운동 역시 자전거를 타고 이동하며 주민들과의 소통을 최우선 전략으로 특히 도심속 빈집 정비, 도/농 복합 발전, 양금동 수해지역과 재래시장 활성화, 노후 아파트와 상가 재개발 및 재건축 등을 약속하며 오로지 주민을 위한 봉사 일꾼으로 정평이 나있다. 이 의원은 “아무리 당선을 위한 표가 중요하지만 김천시의 예산편성을 감시하고 감독하는 시의원은 현실 가능한 공약이 중요하다”며 “발전된 시민의식이 제 공약의 진정성을 믿어주신 것 같아 감사하다”고 말했다.

5,6대 의원을 지낸 이 의원은 무엇보다 참여시정 구현, 사회 안전망 확충, 시민들의 행복한 삶을 위한 방안모색은 물론 지역민의 고충과 숙원사업 해결에 발 벗고 나서는 등 시의원의 역할에 누구보다 적극적이다. 또한 지역사회 봉사 활동에 역점을 두고 초심을 잃지 않는 의원이다. 이같은 솔직함과 진실된 의정 활동으로 이 의원은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수상은 물론 ‘기초의원 부문 의정대상’ 등을 수상하며 미디어는 물론 지역민들의 두터운 신망속에 오늘도 의정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이 의원은 “초심을 잃지않고 지금처럼 변함없는 모습으로 시민들과 함께 지역 발전 그리고 나아가 국가 발전에 디딤돌 역할을 하겠다”며 굳은 의지를 밝히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