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력의 집약 천연황토석 명품 지이엠 생황토침대

인체에 가장 좋다는 자연의 선물 황토. 그래서인지 황토를 기반으로 하는 침대 브랜드가 최근 봇물을 이루고 있다. 하지만 황토중에서도 생황토로 만들어진 침대가 최근 주목을 받고 있다. 명품지이엠생황토침대(강진규 대표 http://mgcheck.com)에서 출시한 생황토 침대가 그것으로 명품지이엠생황토침대는 파키스탄 황토 현지 광산에서 가져온 천연 황토석을 직수입부터 모든 생산 제조까지 직접 관리하고 있다.

파키스탄 황토의 특성은 이미 정평이 나있다. 파키스탄의 황토는 수억 년을 거쳐 풍화작용에 의해 퇴적된 황토광산에서 채취한 것으로 인체의 독성이나 중금속을 배출시켜주고 세포조직의 생명활동을 보다 왕성하게 해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전기장치의 우수성도 눈에 띈다.

 

명품지이엠생황토침대의 장점은 무엇보다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이 뛰어나다. 침대에 사용되는 프레임에 따른 가격이 결정되는데 명품GEM생황토침대는 자연원목을 이용한 친환경 프레임을 직접 제조하는 업체로 자연원목을 철저히 검수하고 가격대 및 원목의 종류와 상태에 따라 고급스럽게 제작되어 프레임의 견고함이 뛰어나다.

명품지이엠생황토침대는 명품 퀸 2인용과 명품 싱글 1인용, 카우치 쇼파, 생황토 보료 등이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명품GEM생황토침대는 고객과의 약속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 제품의 가격, 품질, 서비스의 불만이 생기지 않도록 연구 노력하고 있으며 15년의 경험과 옥광산 현지 투자를 바탕으로 가격과 기술에서 앞서 가겠다는 방침이다.

현재 국내에서는 브랜드 인지도가 어느정 도 마련된 상태로 올 하반기부터는 본격적인 해외 진출에 주력한다는 방침으로 중국과 일본에는 이미 수출을 진행했고 하반기 러시아, 캐나다를 필두로 내년에는 카자흐스탄, 몽골, 인도네시아 등에 수출 상담을 진행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강진구 대표는 “뛰어난 기술력과 천연황토석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명품지이엠생황토침대로 건강한 삶을 영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문의 031.949.7101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