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스타일에 털털한 성격까지! '역시 만능 워너비 아이콘'

'살아보니 어때' 정려원, 이런게 진짜 리얼리티! '인간 정려원' 전격해부!
외모-스타일에 털털한 성격까지! '역시 만능 워너비 아이콘'

 배우 정려원이 인간미 넘치는 자연스러운 매력으로 남심과 여심을 모두 사로잡으며 기대 이상의 예능감을 뽐냈다.

 

 

지난 15일 첫 방송 된 온스타일 리얼리티 ‘살아보니 어때’를 통해 암스테르담으로 떠난 정려원과 그녀의 절친 임수미의 글로벌 홈쉐어 여행기가 그려진 가운데, 그녀가 진솔함 가득한 면모로 호감도를 한층 높이고 있는 것.

 

지난 방송에서 그녀는 암스테르담으로 떠나기 전 ‘생활비 0유로’로 살아야 한다는 갑작스러운 룰을 듣고 다소 당황해 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도착 이후 완벽 적응력을 발휘, 마트 시식코너를 섭렵하거나 버려진 공병 줍기에 관심을 갖는 등 모든 걸 내려놓고 거리낌없이 행동하며 강인한 생활력을 보였다.

그런가 하면, 생활비를 벌기 위해 하숙집을 직접 운영하게 되면서 집안 구석구석 청소를 도맡아 해야하는 상황에 귀엽게 투정부리거나 임수미와 티격태격 케미를 보이는 등 솔직하고 털털한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이는 평소 자신만의 색깔로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주는 동시에 2030 여성들의 워너비로 불리우며 패션 및 뷰티 아이콘으로 이름을 드높이던 정려원의 또 다른 매력 발산으로, 처음 보는 그녀의 색다른 모습은 화려한 여배우이기 이전에 인간 정려원으로서의 신선한 매력을 보여주기에 충분했다.

특히, 그녀는 화장기 없는 민낯과 무릎이 나온 바지 등 수수한 차림새에도 굴하지 않는 빛나는 미모와 완벽 스타일을 뽐내며, 그야말로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매력덩어리’임을 입증해 앞으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암스테르담으로 떠난 정려원과 임수미가 현지인들과 함께 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글로벌 동거 리얼리티 온스타일 ‘살아보니 어때’는 매주 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