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싰는끼니(마끼)’의 배달 전문 브랜드 “곤조”가 창업 시장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물류센터를 통해 1일 배송으로 공간과 식자재 부담을 최소화하였으며, 자체적으로 메뉴개발팀을 보유하고 있어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 또한 가능하다. 또한 기존 분식 프랜차이즈와는 다르게 다양한 맛이 뛰어난 퓨전일식을 선보이고 있는데, 이러한 점이 소비자들에게 신선하게 다가가고 있다는 평이다. 현재 전국 매장 수는 33개 지점이고, 매월 2~3곳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일식전문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배달 브랜드 ‘곤조’가 창업 이벤트를 시작했다. 가맹비, 교육비 면제 혜택으로 브랜드 가치와 미래성을 인정받아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창업자를 모집하는 것으로, 창업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매력적인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창업자는 최소의 비용으로 일식퓨전분식 전문점 “곤조”를 운영할 수 있으며, “곤조”의 노하우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곤조”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창업자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하며, 더 나아가 창업자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한편, 이벤트 기간에 한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행사를마감 할 예정이다.

“마끼” 와 “곤조” 관련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가맹점 개설 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