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수의 명문대 합격생을 배출한 가람스카이 수학학원

가람스카이 수학학원 전가람 원장, 수능 적중률이 높은 강의 진행

다수의 명문대 합격생을 배출한 가람스카이 수학학원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에 자리한 가람스카이 수학학원(원장 전가람, 031-388-9434)은 '수학 강의의 귀재'로 불린 명강사가 운영하는 곳이다. 근래에 수학이 대학 입시 합격의 키포인트로 작용하면서 수학교육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다수의 명문대 합격생을 배출한 가람스카이 수학학원이 수학교육 입시학원으로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전가람 원장은 연세대를 졸업하고 20여 년간 분당 대성학원, 이투스 본원 등 유명학원에서 수학 단과 최다 마감 기록을 세우는 등 스타 강사로 이름을 날렸다. 전가람 원장이 설립한 가람스카이 수학학원은 최강의 강사진, 차별화한 커리큘럼과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 풍부한 입시 전략 노하우를 토대로 소수 정예 맞춤형 강의를 진행한다.
전가람 원장은 직접 집필한 '수능 666 문제집'으로 수능 적중률이 높은 강의를 진행한다.
이론수업, 테스트, 1:1첨삭클리닉의 3단계 수업과 일주일에 한 번씩 '첨삭의날'을 정해 첨삭 선생님과 함께하는 개인별 맞춤수업으로 인기가 높다. 학생 개개인에게 다가가는 세심한 케어와 멘토링 프로그램이 돋보이는 가람스카이 수학학원은 재원생과 졸업생이 함께하는 여름·겨울방학 캠프와 분당 소망재활원에서의 봉사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동기부여와 인성교육에도 힘쓰고 있다. 야학활동으로 밀알학교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가람스카이 수학학원 전가람 원장은 '늘 바다만 같아라' 등의 시집을 낸 시인으로 한국문인협회 회원, 청마문학 동인으로 활동 중이다.
가람스카이 수학학원 전가람 원장의 수학교육의 목표는 “우리학원의 강의를 듣는 제자가 수학수업이 흥미로운 시간으로 바뀌게 되어, 스스로 능동적으로 학습하게 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