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대의 “구강맨치간세정기”를 만나 보세요

아직도 치아와 잇몸을 칫솔에만 의존 하시나요?
이시대의 “구강맨치간세정기”를 만나 보세요

오복중 하나인 튼튼한 이빨은 청결한 구강에서 나온다. 치과처럼 매일 매일 집에서 청결을 유지하면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일이다. 하지만 국내 한 작지만 강한 기업이 샤워기에 연결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휴대하기가 편리하여 샤워기가 있는 곳에서는 국내 그 어디서든 식사 후 항상 치간 세척을 할 수 있는 구강청결기인 구강맨치간세정기를 출시해 화제다.
구강전문기업 창조투비엔(대표 김용석 www.toben.co.kr 033-762-6754)가 그곳으로 지난 8년간 구강용품 및 치간 세척에 관한 신기술로 연구 실용신안 및 디자인등록특허를 획득함으로써 발상의 전환을 통해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주력제품인 ‘구강맨치간세정기’는 양쪽어금니 위아래에 끼인 음식찌꺼기는 물론 각종 세균까지 말끔히 제거할 뿐 아니라 바이러스성 질병 발생률도 현저하게 낮출 수 있다고 한다. 또한 가격이 저렴하고 기존 샤워기 시설을 사용함으로써 추가시설이 필요 없고 칫솔처럼 쉽게 구입 사용할 수 있어 사후 관리도 편하다.

 

제품 효과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 한 학생은 “치아교정을 하고 있었는데 보철을 끼운 상태에서 양치질을 하기가 매우 불편했지만 구강맨치간세정기 제품을 사용하고 나서는 찌꺼기가 낄 때마다 훨씬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어서 좋다”는 평가를 내렸다.
회사에 다니는 한 여성은 양치질 후에도 “입에서 냄새가 나서 대화에 불편했지만 구강맨치간세정기 제품을 사용하고 나서는 잇몸도 좋아지고  냄새가 나질 않아 대화에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 제품은 현재 공식홈페이지 통해 직접 구매할 수 있으며 11번가와 G마켓에서도 ‘구강맨치간세정기’로 검색하면 구매할 수 있고 온라인 업체와도 업무협약을 추진 중이다. 오프라인 판매는 본사와 제휴를 맺은 영업점을 통하여 판매를 하고 있고 향후 지역 대리점 및 취급점과 영업사원을 모집해 유통망을 구축할 예정이다.
또한 창조투비엔은 구강맨치간세정기를 시작으로 2016년 워타픽겸용칫솔과 다양한 기능이 내장된 칫솔 등 기능성 칫솔을 생산할 예정이며 정부의 지원을 받아 생산시설을 증축함으로써 국내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이를 기반으로 해외수출에도 도전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김용석 대표는 “혁신적인 제품 개발로 고용 창출은 물론 직원들 복지, 협력업체와의 동반 성장을 목표로 상생정신을 담은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