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콩 수제두부 전문점 ‘두부만드는사람들’에서 가맹점을 모집한다. ‘두부만드는사람들’은 각 가맹점에서 직접 만든 손두부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브랜드로, 본사에서 콩물과 순두부 등 매장에서 만들 수 있는 두부기계를 각 가맹점에 공급하기 때문에 매장에서는 국내산 연천콩과 천연간수로 간편하게 두부 제품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모든 제품에는 방부제나 화학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소규모 창업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작은 평수로도 오픈이 가능한데다 테이크아웃 중심이기 때문에 임대료 부담이 적다 또한 판매 시스템 설치시 24시간 무인 판매도 가능하다. 인건비 부담 시대에 절감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 소규모 창업아이템으로 적합하다는 평가다. 국산콩과 천연간수를 넣어 만드는 만큼 맛과 영양 면에서 뛰어나며 미네랄 함량을 높이고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 아울러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해 균일한 품질 유지가 가능하도록 했다.

두부 기계 자체 제작으로 창업비용을 최소화하였으며, 순두부찌개, 콩국수 형태의 배달 창업으로 높은 수익을 올리는 매장도 다수다. 기존 경쟁 심한 프랜차이즈와는 달리 유사 브랜드가 없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가맹 문의, 본사 방문상담 신청 등은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