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림중학교 박찬정 교사 참여…단 30명 현장 참여 기회 제공

교육 출판 전문 기업 동아출판의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가 중학교 사회 과목 오프라인 연수 ‘두클래스 윗 미 1탄(사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두클래스 윗 미 1탄(사회)’은 다양한 수업 콘텐츠 개발과 공유에 힘쓰는 고림중학교 박찬정 교사를 섭외하여 진행되는 오프라인 교사 연수 프로그램이다. <미래 수업 방향을 이해하고, 교과서를 게임으로 배워보자: 교사도 재미있는 사회 수업 노하우>라는 주제 아래, 보다 즐거운 중학 사회 수업을 위한 알짜배기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는 4월 8일 토요일, 서울시 영등포구에 자리한 동아출판 본사에서 진행된다.

참여 신청은 3월 10월부터 4월 3일까지 두클래스 중고등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료한 중학교 사회과 교사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신청을 완료한 교사 중 30명에게 현장 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현장에 참여하지 못한 교사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500명)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두클래스는 새 학기를 맞이하여 다채로운 신규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를 비롯해 ▲2023년 신규 임용 교사 대상 가입 이벤트 ▲두클래스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이벤트 ▲두봇 굿즈 기획 아이디어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다가오는 과학의 날, 어린이날, 스승의 날 등 시즈널 이벤트와 더불어 문학 공감 이벤트, 두클 차트 TOP 50 선정 이벤트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동아출판 관계자는 “학생들과 보다 즐거운 수업을 위해 고민하는 중학교 사회 선생님들에게 한층 도움이 되고자 이번 오프라인 연수 프로그램을 개최하게 됐다.”면서, “현장에 참여한 선생님들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된 만큼, 이번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두클래스는 동아출판의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으로 초·중·고 교사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교과서 자료는 물론 문제은행, 학생 참여 수업 등 유용한 수업 자료를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하여 제공하고, 교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