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갤러리, 대표 양흥모

가격의 합리성 제품의 우수성, 국산가구의 자존심

집이 가족의 행복을 담아내는 그릇이라면 집을 꾸며주는 각종 인테리어 제품들은 그릇에 담겨져 있는 맛있는 음식재료와도 같다. 재료가 좋고 맛있어야 먹는 사람의 행복이 더해지듯 어떤 인테리어 제품을 선택 하냐에 따라 행복의 크기도 달라질 수 있다.
특히 가구 선택은 무엇보다 건강과도 직결되어 있어 신중한 선택이 필수다. 여기에 가격까지 합리적이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이다. 최근에 상륙한 ‘I 브랜드’가 인기를 끄는 이유는 바로 가격대비 제품 만족도 인데 국내에도 작지만 강한 중소기업에서 가격경쟁력으로 무장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기업이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모모갤러리(대표 양흥모  http://cafe.naver.com/dreamsofa)가 그 주인공으로 지난 20년의 경험과 노하우로 장인 정신이 담긴 가구를 생산하고 있는 기업이다. 특이한 점은 100% 국내에서만 제작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바로 기술력의 정직함을 보여주고 있는 예로 재료 역시 국내산 소나무 원목만을 사용해 제품의 견고함 또한 말할 나위 없이 좋다. 원목이 좋은 이유는 여름에는 시원하며 겨울에는 따뜻한 느낌을 전해주고 자연 그대로의 원목이기에 합성수지 화학제품과는 다른 차원의 재료다.
모모갤러리에서 선보이고 있는 제품들의 큰 특징은 고급스럽고 단아하며 시원해 보이기까지 하는 실버톤의 소재로 이는 파격적인 소재 선택이라는 평이다. 이를 바탕으로 깔끔하고 매력적인 실버가구 시리즈(쇼파, 침대, 식탁, 거실장)를 선보이며 가구업계의 새로운 트랜드를 불러오고 있다. 깔끔한 디자인에 흔치 않는 색감의 실버가구 시리즈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 뿐 아니라 집안 분위기를 밝고 안정감 있게 연출 하는데 적격이다. 가격대 역시 중고가로 지극히 합리적이다.
이는 모모갤러리 대표의 철학과도 같은데 고객들의 주머니 사정을 고려한 가격 정책으로 우리 중소기업들의 나아갈 길을 말해주고 있다.한편 모모갤러리에서는 전국 판매점 및 대리점을 모집 중인데 무엇보다 믿을만한 제품 궐리티로 인해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문의: 031-335-9705)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