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니엘산부인과

브니엘산부인과 박경원 원장(사진출처-브니엘산부인과)
브니엘산부인과 박경원 원장(사진출처-브니엘산부인과)

산부인과는 임신 외에도 여성의 몸을 케어하는 곳이다. 여성의 건강을 책임지는 진료과로 여성의 삶의 질과 관계가 높기에 더욱더 가까이 해야 할 곳이다. 특히 고민을 나누기에 어려움이 있는 성생활과 관련해서 산부인과의 도움은 더 필요하다.

해운대 엘시티몰 브니엘산부인과(원장 박경원)는 질 관련 수술로 유명하다.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 원장의 친절한 상담과 시술 실력 등으로 여성의 발길이 꾸준하다. 충분한 상담 후 안전성에 대한 인증을 받은 시술과 수술로 치료를 진행하고 있다.

임신과 출산을 반복하면서 여성은 골반 근육, 질 이완, 탄력 감소를 겪어 질 이완증이 생기기 쉽다. 여성의 건강이 예전 같지 않다면 정밀검사를 통해 현재 자신의 몸을 정확히 진단해보고 시술이나 수술이 필요한지 확인해야 한다.

박경원 원장은 수천 회의 회음절개와 질식자궁수술을 집도해 왔다. 소음순의 모양, 크기, 색깔, 피부 상태, 주름 등에 따라 맞춤 성형을 한다. 전신마취를 하지 않고 ‘정밀 국소 음부신경 차단술’을 이용한다. 또 레이저 수술로 통증과 출혈이 적어 수술 후 퇴원이 가능하다.

2023 대한민국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 의료서비스/여성병원 부문,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박경원 원장은“질 성형으로 떨어진 성감과 약해진 성적 기능을 개선하고 질과 골반 건강을 회복시켜 요실금이나 질이완증 등의 질환에서 벗어날 수 있다”며 “성문제로 고민하지 말고 바로 전문의를 찾는 것이 행복의 지름길”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