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분식 퓨전 전문점 “마끼”의 배달 및 타 브랜드와 접목 컬라보 창업 가능한 “곤조”는 일식전문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메뉴들을 맛 차별화에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다. 또한 기존 매장 내 주방시설을 활용하기 때문에 창업비용 부담이 없고, 본사 교육 이수 시 누구나 조리가 가능하도록 시스템화 되어있어 인건비 절감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곤조’ 관계자는 “최근 배달시장이 급성장함에 따라 홀 영업뿐만 아니라 포장, 배달 등 다양한 방법으로 수익창출이 가능하다는 점 역시 장점”이라며 “특히 소자본으로도 창업이 가능해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메뉴는 일식 위주로 구성되어 있지만 한식 등 다양한 음식들을 접목시켜 고객들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 또한 소규모 창업이 가능하도록 가맹비나 교육비, 등을 받지 않고 인테리어 비용도 최소화시켰다. ‘곤조’ 관계자는 “현재 곤조 브랜드 추가시 기존 매출에 월평균 1천만 원 추가 매출을 올리고 있다”며 “가맹점 오픈 시에는 본사에서 직접 조리교육부터 현장실습까지 진행하기 때문에 경험이 없는 초보 창업자도 부담 없이 도전할 수 있다”고 말했다.

“곤조”는 기존 배달 매출이 저조 할 때 구원 투수와 같은 상생의 매출로 콜라보 창업시 효과가 좋다.

가맹점 대출 5천만원 지원 시스템과 최소 자금으로 오픈 및 업종변경도 가능하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가맹점 개설 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