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광석의료기

 

임정필 박사
임정필 박사

 천광석의료기 임정필 박사가 개발한 ‘천광석숙면교정침대’는 세계최초 발명 특허 소재로 만들어진 침대와 매트로 제작되었다. 이 특허 물질은 나노 분자를 초음속 에너지로 인체에 경직된 부위를 이완시키는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이로 인해 우리 몸을 정상화하는 특별한 기능이 있다고 한다.

임정필 교수는 “부교정 증후군을 가지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하다”고 말하며 “‘천광석숙면교정침대’는 골반 또는 척추의 부교정으로, 요통 및 골반, 발목 무릎 등 근골격계의 많은 통증을 유발하는 원인이며 무엇보다 3분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허리와 골반 통증을 풀어주고 몸의 순환을 원활하게 해줘 속 근육과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고 말했다. ​

‘천광석숙면교정침대’는 전자파 등을 중화시키고 신진대사 촉진 등에 효과가 있다고 전해지는 가운데 몸을 따뜻하게 하며 순환작용을 촉진하고 숙면과 신체교정 효과가 있다고 전해진다.

특히 허리·척추 관련 통증을 호소하는 이가 늘면서 이를 치료하기 위한 대체의학에 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신체의 자연 치유 능력을 끌어올려 질병을 치료하는 대체의학은 정통 의학과는 다른 접근법으로 해외시장에서도 주목하고 있다. 그런 측면에서 ‘천광석숙면교정침대’는 대체의학 발전을 보여주는 실증 사례로 평가받는다. 

잠을 자면서 피로를 풀 수 있는 기능성 제품으로 몸의 중심인 척추가 곧게 되니 주변 신체 부위까지 자연스럽게 펴진다고 한다. 이를 위해 오랫동안 임상시험을 통해 직접 제품을 이용해본 사람들은 허리가 좋지 않아 꾸준히 사용해보니 실제 한방의 추나요법보다 훨씬 강한 힘이 가해지는데 체력이 약하거나 마른 분들에게는 오히려 이 제품이 효과적일 수 있다고 한다. 

또 침대는 가정에서 가장 많은 미세먼지와 집먼지진드기가 발생하는 곳 중 하나인데 ‘천광석숙면교정침대’는 그럴 걱정이 없고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는 안전한 재료로 만들어졌다고 한다. 

이 같은 경험은 고객들에겐 그야말로 살아있는 생생한 체험담이다. 대체의학을 연구해온 국내 1세대 임정필 박사는 “천광석숙면교정침대를 사용한 뒤 고객이 건강을 되찾는 모습에 보람을 느낀다”며 “수면제 없이는 잠을 못 자던 이가 숙면을 취하고, 평생 통증약을 복용하던 환자가 약을 끊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며 천광석숙면교정침대 외에도 천광석 도리도리 베게, 기능성 허리벨트, 기능성 깔창, 기능성 방석 등의 제품으로 많은 사람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전국에 15곳의 가맹점이 있는 가운데 추가 가맹점 모집을 하고 있다.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창업희망자들은 소액의 권리금만으로 창업할 수 있고 높은 이윤을 기대할 수 있다. 

임정필 박사의 15년의 시험과 연구 끝에 성공한 발명 특허 물질로 제조된 침대 매트는 3분만 누워있어도 우리 몸이 정상교정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를 인정받아 지난해 천연광물인 천광석을 국민건강 의료용품으로 개발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