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싰는끼니’는 일본식 퓨전 분식 전문점으로 다양한 메뉴 구성과 쉬운 조리법으로 초보 창업자도 손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자체 물류 시스템을 구축해 가맹점주의 부담을 줄였다.

현재 전국적으로 40여 개 점포가 성업 중이며, 목동 직영점의 높은 매출은 검증된 매출로 창업 결정을 하게 되는 동기 부여와 메뉴 시식은 유사 메뉴도 없고 차별화된 메뉴와 뛰어난 맛으로 업종변경도 이어지는 이유다.

마싰는끼니’ 관계자는 “배달 후기 좋은 글과 높은 맛에 대한 만족은 지속적인 재구매와 안정적인 매출을 보여주고 있다. ”며 “가맹점 개설 문의 역시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데, 앞으로도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추가로 1인 메뉴 구성도 중요하다. 양과 가격면에서 1인 가구 중심의 브랜드 “곤조”도 출시 하여 콜라보창업, 타 브랜드와 겸업도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향후 홍보 마켓팅은 “ 다양한 유튜버의 콜라보 마케팅과 고객 니즈에 맞는 제품개발과 함께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남자소규모창업 여자소자본창업 부부창업 청년창업 은퇴 후 창업 추천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1인 , 소규모 창업에 적합한 “마끼”,“곤조”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