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알바·부업의 1위 기업, ‘헬로우드림’ 탄탄하고 안정적인 재택근무의 선도 기업

2015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신화캐슬 헬로우드림
재택알바·부업의 1위 기업, ‘헬로우드림’ 탄탄하고 안정적인 재택근무의 선도 기업

 

창립 12주년동안 꾸준히 재택업계를 이끌어온 ㈜신화캐슬 헬로우드림(대표 박설원 www.hello-dm.kr)은 자동수익.클릭수익.글쓰기수익.댓글알바수익.블로그포스팅수익등 30가지 이상의 수익 컨텐츠를 개발 적용하여 재택알바/부업을 선호하는 이용자 회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렇게 창립 12주년을 맞이한 헬로우드림은 이번 ‘2015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대상’에 선정되며 그 저력을 한 번 더 증명하였다.

‘2015 한국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의 선정기준은 소비자선호도 조사 50%, 브랜드 서비스 신뢰도 20%, 언론사 사전조사 10%, 브랜드 서비스 인지도 20%가 반영 되었으며 평가 및 리서치 결과 거짓된 부분, 도덕성 결여된 부분, 확인 시 선정에서 제외되는데, 소비자 리서치(분야별집중도)와 전문가의 엄중 한 심사를 통해 2015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로 선정된 기업들은 소비자가 선호하는 브랜드이미지를 갖춘 최고의 기업들이라 할 수 있겠다.

‘2015 한국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에 선정된 기업들은 일간스포츠 신문사 본지 대상 지면에 발행되며, 한국미디어 연합뉴스 , 미디어 앤 컨텐츠 보도자료 서비스가 제공되며, 2015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대상 인증 앰블럼과 인증패가 전달되어 회사의 이미지 향상과 발전에 큰 힘을 더해 주게 된다.

재택알바/부업 분야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받은 헬로우드림은 많은 이용자 회원들에게 본업이 아닌 재택알바나 재택부업으로도 충분히 원하는 수익을 벌어 갈 수 있는 기회와 길을 제공해 주고 있으며 회사의 이익보다 이용자 회원들의 편의와 수익에 더 중점을 두어 창립 12주년 동안 꾸준히 신뢰경영을 해 오고 있기에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평가를 받았다.

박설원 대표는 “세상엔 창조와 모방의 순환 속에서 무엇이 모방인지 무엇이 창조였는지 헷갈리는 사례들이 종종 발생 한다. 유사하다 하여 그 본질이 똑 같을 수는 없는 법이다. 헬로우 드림은 오늘도 새로움에 도전하고 회사 설립의 본질인 이용자 회원님들과 서로 윈윈하는 길을 꾸준히 모색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금 이 시간에도 헬로우드림은 스마트폰 시대에 발맞춰 이용자 회원님들의
편의를 위해 모바일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아이템들을 개발 및 리뉴얼 하고 있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