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비코리아 정승채 대표

지난 30여년간 엄마와 아기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유아용품을 만들어오는데 앞장서온 ㈜하이비코리아(대표 정승채) 가 정직과 신뢰, 소통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제품을 생산, 공급해 나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자체생산라인과 제품개발 연구실을 운영, 100% 국내에서 생산 제조해온 하이비코리아는 겉으로 보이지 않는 소재 하나하나까지 깐깐하게 제작 및 관리하며 시대가 원하는 니즈에 부응하는데 역량을 집중해왔다. 대학졸업 후 오롯이 유아용품 33년 외길 인생을 걸어온 정승채 대표는 최상급 품질의 재료를 사용해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제품 개발에 힘써왔다.

 

현재 출시되고 있는 제품으로는 50여가지 품목에 약 400여가지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으며, 그중 하이비 젖병브러쉬는 최대의 히트상품으로 롱미니브러쉬를 비롯, 와이드브러쉬, 버블프로브러쉬, 듀얼브러쉬 등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출시되어 꾸준하게 사랑받아 오고 있다. 이외에도 주력제품으로 우리 아기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하이비 PPSU 에잇벤트 젖병을 비롯해 추달린 젖병빨대 등 다양한 이유용품들도 인기를 끌고 있으며, 텀블러 세척이 용이한 보틀브러쉬와 어르신들을 위한 실버 안전용품에도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소중한 내 아기가 사용하기에 상품 하나하나 더욱 꼼꼼하게 만들었습니다. 새 생명이 태어나는 탄생의 순간부터 아장아장 성장해나가는 기쁨의 순간 등 모든 행복한 시간을 저희 하이비와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입니다. 앞으로도 저희 하이비는 ”미래를 여는 기업 하이비”라는 슬로건과 함께 최고의 품질로 소비자들을 찾아뵐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3년전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로 1,000평 본사 부지로 이전해 R&D에 많은 비용을 투자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온 하이비는 매월 매출의 0.1%를 나눔을 통해 심장병어린이와 다문화 가정을 위한 노블레스 오블리쥬를 실천해 오고 있으며, 고양시 성실납세 표창 등 모범적인 기업으로 지속 성장을 해오고 있다.

“저희 하이비는 지난 1997년 창업이래 유아, 생활용품 제조를 전문으로 해온 기업입니다. 시장의 다양한 환경에 적응하고 경쟁력을 갖추는 한편 고객과의 친밀한 소통과 협력으로 최상의 제품으로 찾아뵐 것을 약속드립니다.” 현재 하이비코리아는 국내를 넘어 배트남, 홍콩, 일본, 대만, 인도네이사, 싱가폴 등 세계 여러 나라에 제품을 수출해 오고 있으며, 23년엔 보다 다양한 나라들과 수출 판로를 모색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고령화시대에 따른 실버산업 진출에도 노크를 두드리며 제2의 성장을 예고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