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서건업 문재호 대표

지난 1993년 설립 이후 건축자재, 목재공을 비롯 편백원목가구 정원테이블(퍼걸러테이블), 이동주택사업에 이르기까지 해마다 꾸준한 성장을 해온 ㈜신동서건업(대표 문재호)이 ‘황토 편백 일라이트 스파’를 개발,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화제다. 이 제품이 일반 스파 대비 가장 큰 차별성은 일라이트 광물질을 활용한 스파라는 점. 신비의 광석으로 불리는 일라이트는 1937년 미국 일리노이주에서 처음 발견되어 음이온 방출, 탈취, 항균, 항습이 기준치보다 10~20%이상 방출하는 광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문재호 대표는 이 제품의 특성에 주목하고 건강 기능성 제품으로 만들어 보면 어떨까 싶어 황토가 편백 일라이트 스파를 개발하게 되었다 밝혔다. 일라이트 스파는 전자기파처럼 공간의 습도를 데우는 방식이 아닌 피부 안쪽 세포들을 1분에 약 2,000번 공진시켜 신체의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만들어 주며 스스로 열을 발생시켜 준다. 특히 100도 도달 가열시간이 3초 정도의 초고속 발열이 가능한 최첨단 기술력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것이 장점. 국내 최고의 목공장인이 직접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황토 편백 일라이트 스파는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1인, 2인, 3~4인용으로 제작이 가능하며 스파 기능 뿐 아니라 내부에 좌훈기능까지 설계가 되어 있어 어르신들에게 그 인기가 매우 뜨거운 제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내부는 생천토(황토의 일종)와 한지를 100% 사용해서 만들어져 있으며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풍부하게 나와 혈액순환이 촉진되는 효과를 직접 느낄 수 있다.

특히 심신안정과 스트레스 완화는 물론 강력한 항균작용과 살균효과로 현대인들의 면역증진과 몸속 독소 배출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기관지 강화, 알레르기 및 피부질환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는 것이 문 대표의 설명이다. “건강 100세 시대! 우리는 가구와 건축물에서 발생하는 유해성분으로 호흡기 질환은 물론 알레르기, 아토피, 새집 징후군 등 각종 질병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가족들이 생활하는 주거공간에 미생물이 살아있는 황토제품과 피톤치드가 다량함유 된 편백제품 등 앞으로도 친환경 제품 개발에 앞장서 나갈 것입니다.”

㈜신동서건업은 주력상품인 황토가 편백 일라이트 스파 외에 편백 침대, 황토 구들장 침대, 편백쇼파 및 황토 구들장온열쇼파, 편백 황토 반식욕기&가습기 등을 생산해오는 전문기업으로 성장해오며 등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해 앞장서 오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