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 정윤진 대표

다산(대표 정윤진) [브랜드: 둘키스(dulcis)]이 반려동물의 건강한 복지를 위한 냉난방 온도조절 펫침대를 출시하며 반려인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어 화제다. 둘키스 펫침대는 1℃ 간격 미세한 온도 맞춤 케어 시스템을 장착, 소중한 반려동물들의 면역력 저하를 막는 체온 관리가 가능하며 자동 인식되는 스마트 센서로 편리하게 제어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내구성 역시 튼튼한 안전소재로 소변이나 물이 묻어도 거뜬 없는 안심방수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원격조정 리모컨으로 멀리서도 손쉽게 제품을 컨트롤 할 수 있으며 아노다이징 표면처리로 바닥의 변질우려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무엇보다 가장 걱정하는 전기세는 하루 100원이라는 아주 저렴한 가격에 건강하게 우리 아이들을 돌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반려인들은 항상 외출 시 보일러와 에어컨을 꺼두자니 반려동물의 감기 및 열사병과 같은 건강 걱정과, 켜두자니 전기세가 너무 많이 나오는 건 아닌지 걱정이 앞섰는데 둘키스는 이러한 고민을 속 시원하게 해결해주고 있다. 냉온 발열체와 온도전달체를 접목한 특허기술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도의 균일성을 반려동물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특히 장모, 단모에 따른 반려동물 맞춤 설정이 가능해 여름은 시원하게, 겨울은 따스한 케어로 반려동물이 가장 많이 머물고 휴식을 취하는 공간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저희 다산은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체온관리뿐 아니라 복합적인 건강 케어를 목표로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출시해 나갈 것입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