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봄코퍼레이션 박노경 원장

나봄코퍼레이션(대표 박노경)이 통증완화 의료기기 테라포스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 침술에 대한 대안으로 활용이 가능한 테라포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별한 전원이 필요 없고 휴대가 가능하다는 게 장점으로 음이온과 원적외선이 방출되는 토르말린과 게르마늄을 결합한 3가지 에너지가 체내로 방출되는 테라포스는 혈류 활성화와 면역력 증가 등을 통해 통증완화와 예방에 도움을 준다. 건강할 때에도 손바닥, 목, 허리, 머리 등에 접촉해 사용하면 기력활성화에 큰 효과가 있다고 박 대표는 설명했다. 사용원리는 4개의 침에서 각 1,000가우스의 자기장 에너지가 방출되어 눈에 보이지 않는 파장에너지가 체내에서 서로 상호 유기 결합되어 초점방사 작용으로 신체에 통증 완화 효과와 막힌 곳을 뚫어주게 된다.

박노경 대표는 “근육, 어깨, 허리, 무릎 등 급성통증과 만성통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을 보면서 어떻게든 통증 완화에 도움을 드릴 순 없을까라는 고민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여러 건강기기 제품을 사용해봤지만 활용범위가 넓고 가격도 저렴하면서 효과가 좋은 테라포스를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으로 많은 분들이 통증완화로 삶의 희망을 얻기를 기대합니다.”

서울역 10번출구 인근에 위치한 나봄선도명상원 대표이기도 한 박노경 대표는 이곳에서 통증으로 고통 받는 분들을 위해 무료봉사활동을 해왔으며 사회적 나눔에도 적극 동참해왔다. 명상원에는 원적외선 온열기, 좌욕기, 진동안마기, EMS저주파치료기, 전자침, 의료용 자기발생기, 주열기, 초음파기기 등 다양한 가정용 건강 기기들이 갖추어져 있으며 통증완화의 성지로 회자 되고 있다. 한편 매월 2째주 화요일이면 통증 완화를 위한 치유와 생활건강 강좌를 무료로 진행해오며 사회적 귀감이 되어주고 있다.

“많은 분들이 통증의 아픔 없이 건강을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이번에 런칭한 테라포스는 제품 하나로 신체의 다양한 부위에 활용이 가능하며 전기나 배터리를 사용하는 동력도 필요 없어, 소형으로 콤팩트하게 만들어져 휴대하고 다니면서 언제 어디든 사용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자 차별성입니다. 명상원에서 사용해본 분들 역시 제품을 사용해본 후 만족도가 아주 높았습니다. 앞으로 더욱 많은 분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판매 대리점을 모집해 나가는 한편 통증 없이 편안하게 활동하는 세상을 만들어 가는데 더욱 노력해 나갈 것입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