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서서 먹는 진정한 고기황제로 등극!

하루가 빠르게 변화하는 외식트랜드로 인해 성공 창업이 쉽지 않는 게 현실이다. 하지만 코로나 시기에도 줄서서 먹을 만큼 우리동네 1등 맛집으로 등극한 황제무한화로구이(대표 최은석 )가 주목받고 있다. 고기집 창업의 경우 초기 비용이 많이 들어가는 단점이 있었다. 황제무한화로구이는 직영점 3곳을 직접 운영한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6,000만원대의 소자본창업을 가능케 함으로써 고기집 창업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다.

무한리필의 편견을 깨고 업계 최고 수준의 품질로 소비자는 물론 가맹점주 모두의 니즈를 충족해낸 황제무한화로구이는 1인 17,900원에 오븐에 구워 더욱 고소한 오븐막창, 뼈갈비와 목살만으로 만든 고품질의 돼지갈비, 완벽한 숙성으로 깊은 맛이 일품인 눈꽃삼겹살, 부드럽고 담백한 닭갈비, 롯데마트에도 입점 된 고품질 벌집 껍데기, 쫄깃 고소 담백한 맛의 황제특수모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기들을 맛볼 수 있다.

이미 맛과 가성비로 입소문을 타면서 가맹점들 마다 연일 문전성시 중이다. 최은석 대표는 “보통 고기유통회사와 OEM방식으로 운영되는 타 브랜드와 달리, 저희는 취급하는 모든 고기를 직접 가공하고 유통합니다. 때문에 가장 우수한 품질의 고기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공급할 수 있는 차별성이 있습니다.” 라고 강조했다.

HACCP 인증에 최적화된 위생적인 생산과 고기를 잘 아는 사람들만이 선택한다는 최상의 가성비와 여기에 대량의 육류 확보로 안정성 있는 공급, 우수한 품질 등의 장점을 갖추고 있는 황제무한화로구이는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만 먹어본 사람은 없을 정도로 높은 재방문율을 자랑하고 있다.

황제무한화로구이 최은석 대표는 “가장 훌륭한 품질의 고기를 무한리필 해드린다는 콘셉으로 죽어있던 매장도 되살리는 브랜드가 저희 황제무한화로구이라고 자신합니다. 현재 선착순 20호점에 한해 시설 좋은 고기집을 저렴하게 인수해 업종전환 및 재 창업을 지원해 해드리고 있으며 무이자 창업대출 2천만원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아울러 이번 소비자만족지수 우수기업 및 혁신브랜드 대상 선정과 더불어 함께해 주신 점주님들게도 감사하단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 본사와 가맹점이 갑과 을이 아닌 함께 상생해 나가는 사업 동반자로 성장해 나가며 거품 없는 비용으로 점주님의 성공창업을 지원해드리겠습니다.” 라고 피력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