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국미디어리서치 주관 ‘2023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에서 개인회생자대출 브랜드 기업 머니홀릭은 금융컨설팅 부문에서 4년 연속 수상했다고 전했다.

올해로 업력 10년에 머니홀릭은 개인회생자, 신용회복자, 파산면책자 같이 과도한 채무로 인해 채무조정을 받아 낮은 신용등급으로 은행에서 외면받는 금융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최저금리 적용 무료대출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개인회생대출은 개인회생 변제금 납부 회차마다 진행 가능한 금리와 한도 상품이 다르게 마련인데, 회생자 최저금리 적용상담을 통해 개인 상황에 맞는 채무통합 및 대환대출을 통해 더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갈아탈 수 있다.

개인회생자의 경우 회생 변제금미납, 병원비, 생활비..등 급작스러운 비용으로 자금융통이 필요하게 되는데 개인회생대출은 변제금 납부횟차와 소득에 따라 금리와 한도 등 조건이 다르기에 머니홀릭과 같은 개인회생대출 가능한 곳을 통해 상담을 받는 것이 좋다.

또한 머니홀릭은 자사 홈페이지와 인터넷 최대 카페 및 블로그를 통해 대출 사례 정보와 실제 후기 및 사례 등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주)머니홀릭 오재준 대표는 “대출은 안 받는 게 최선이지만 꼭 필요한 상황이라면 올바른 변제 계획을 세우고 낮은 금리, 적절한 상환기간, 알맞은 한도로 받아야 한다”며 “현재 개인회생 중이라고 할지라도 전문 업체를 통하면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