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법률부동산연구소 ‘이균호 소장’

부동산 분야의 차별화된 컨설팅 서비스와 전문성

대한법률부동산연구소  ‘이균호 소장’

 

각 분야 전문가는 반드시 필요하지만 특히 부동산 법률 분야에는 검증된 전문가가 필수적이다. 대한법률부동산연구소 이균호 소장(033-645-0350/010-5605-0350)은 최근 부동산 문제에 대한 종합적인 상담 및 자문을 통한 최적의 부동산컨설팅을 제공하며 지역 부동산 시장에서 스페셜리스트로 통한다.

대한법률부동산연구소는 이미 ‘고객에게 신뢰받는 부동산 전문 교육 기관’으로 입지를 구축했으며 이 소장은 부동산학 석사학위 및 지역개발학 박사학위를 보유한 자타공인 부동산 전문가며 ‘24시간이면 배우는 부동산법원경매’의 저자이자 강원도 총괄부동산정보연합회 본부장 그리고 대한은퇴자자산관리정보협회장, 강원도립대학, 한중대, 경동대, 상지대 등 부동산경매 전담교수 등으로도 활약 중이다.

무엇보다 한 분야에 국한되지 않은 세분화된 부동산 전문 서비스를 경쟁력으로 내세우며 차별화된 컨설팅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는데, 4개 분야(컨설팅부동산컨설팅연구소, 대한법률부동산학원, 대한공인중개사사무소, 대한은퇴자산관리정보협회)를 아우르고 있다. 이 소장은 “부동산은 지역별 체인화가 이뤄져야 한다”며 “공인중개사체인본부를 설립해 부동산 관련 각종 법률교육 및 공법·세법 등의 개정교육을 시행, 공인중개사의 전문성을 제고하고 부동산 물건의 다양화와 공동화를 도모하는 한편 신속하고 신뢰받는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법률부동산연구소에서는 6주 동안 경매 무료강좌를 실시하여 실질적이면서, 현실적 감각으로 부동산에 대하여 가르쳐 오고 있으며 기초생활 수급자에게는 무료 중개도 실시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