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유아동 리빙 브랜드로의 도약을 꿈꾸는 기업 ‘카라즈’

 

2008년 회사 설립 이래 15년 간 꾸준한 성장을 지속하며 한국 유아용 매트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 ㈜카라즈가 코로나 19 팬데믹 종식과 함께 본격적인 해외시장 공략에 나서며 명실상부한 글로벌 유아동 리빙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장기적 팬데믹 상황의 지속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한 글로벌 공급망 붕괴가 초래한 국내외의 원자재 가격의 상승, 금리 인상으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 등 시장 환경의 악화에도 불구하고 2022년도 내수시장에서의 선전과 수출 매출의 증대를 이루어낸 ㈜카라즈는 금년에는 세계적으로 본격화 되기 시작한 코로나19 팬데믹의 종식 분위기에 맞춰 그동안 쌓아온 국내외 시장에서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더 적극적으로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이에 발맞춰 내수시장에서도 역시 유아용 매트 제품 국내 최고라는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지난 15년간 아이들의 안전과 행복을 위한 제품의 개발에 기울여 온 노력을 지속적으로 이어가면서 기존 폴더매트류 제품들의 품질 향상과 함께 다양한 패브릭 제품, 트랜디한 반려동물용 제품 등 혁신적인 신제품 개발에 전사적 역량을 투입함으로써 고품격 유아동 리빙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겠다는 의지를 다지고 있다.

㈜카라즈의 나경 대표이사는 “2023년은 작년보다 훨씬 더 여건이 좋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카라즈의 전체 임직원들이 혼연일체가 되어 보다 더 적극적인 해외시장 개척 및 국내시장에서의 더 적극적이고 활발한 마케팅을 통해 어려운 환경에서도 굳건히 자리를 지키며 성장하는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새해의 다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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