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베개 선두주자 가누다, 한국을 넘어 세계로.. 베개 한류 본격화

 

대한물리치료사협회 공식 추천 브랜드이자 국내 최초로 기능성 베개시장의 포문을 연 가누다가 12년 연속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에 선정되었다.

물리치료에 적용되는 도수치료 기법인 CTS(두개천골요법)을 적용한 가누다 베개는 옆으로 누웠을 때는 부드럽고 편안함을 제공해 주며, 동시에 정자세로 누웠을 때는 바른 자세를 확보해주는 기술력을 가진 제품이다.

더불어 편안함과 기능을 동시에 가진 텐세그리티폼은 가누다만의 독창적인 특허기술로 수면부족, 수면장애 등으로 고통받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높은 수면의 질을 제공하며 꾸준한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가누다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뽑아 주신 상인 만큼 그 의미가 더 크다”며 “좋은 제품을 만들고 있다는 자부심을 갖게 해 주셔서 감사하다. 더욱 더 많은 사람들의 수면의 질을 높이는 것이 가누다의 비전인 만큼 소비자가 보내주신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 발전하는 가누다가 되겠다” 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국의 기술로 전 세계인의 체형에 맞는 제품 개발을 이루어 낸 가누다 베개는 본점인 가누다 갤러리 청담을 중심으로 롯데, 신세계 등의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과 더불어 미국, 중국, 뉴질랜드 등에서도 주목받으며 해외로도 성장의 폭을 넓혀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