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감성 품은 디자인과 안전한 살균소독 “유팡플러스LED”

젖병소독기 브랜드 유팡이 스포츠서울이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리서치가 주관하는 2023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을 11년 연속 수상했다.

지난 2008년부터 오로지 젖병소독기 하나만을 연구∙개발해 온 유팡은 2021년 9월, 유팡플러스LED를 출시, 지금까지 명실상부 젖병소독기 업계에서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명품젖병소독기로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특허받은 회전등갓 내에 설치된 6개의 UV자외선 LED와 하단 측면의 3개 UV자외선LED를 통해 사각지대 없이 자외선을 방출하여 3D입체 살균그리드를 완성했으며, 젖병소독기 중 유일무이하게 이중도어로 구성되어 있어 작동 중 내부도어를 열지 않아도 작동상태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젖병 뿐만 아니라 이유식기, 장난감, 치발기, 모유수유용품 등 다양한 용품의 살균, 소독기로도 사용이 가능해 젖병을 떼고 난 후 아이가 클 때까지 오랫동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호흡기세포융합바이러스(RSV), 로타바이러스(RVA), 휴먼코로나바이러스 항바이러스(CoV) 시험에서 로그 감소결과 99.9% 이상을 획득하고, 그 살균능력을 인정받아 젖병용 살균소독기 S마크를 획득했다. 일반 S마크는 살균력 테스트에서 95% 이상 살균하면 되지만, 젖병용 S마크는 99% 이상 살균능력이 입증될 때에만 부여된다. 또한, 황색포도상구균 등 주요 병원균에서 99.999% 살균되었음을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F)에서 인증받았다.

가전도 인테리어라고 소비자들에게 인식되어 있는 요즘 시대에 걸맞게 다년간의 컬러연구를 통해 비앙카화이트, 노르딕그레이, 셀러던블루, 세이지그린, 샌드베이지, 테라코타오렌지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레트로 감성을 그대로 담아 인테리어 포인트아이템으로 만족하기에도 충분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