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사태 이후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면역력 강화 및 체력 증진을 위해 운동을 하거나 영양제를 챙겨 먹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 두부야말로 최고의 식품이다. 콩 단백질 성분인 이소플라본은 암세포 증식을 억제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준다. 또 사포닌 성분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동맥경화 예방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 이외에도 칼슘, 철분, 비타민B1, B2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성장기 어린이에게도 좋다. 이렇게 좋은 식재료이지만 직접 만들기엔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니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일반 두부는 유통기한을 늘리기 위한 보존제 사용으로 부담 될 수 있지만 직접 수제두부로 국내산 연천콩, 천연간수만 사용해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브랜드

"두부만드는사람들“ 은 눈과 입으로 확인 가능하여 건강한 먹거리로 호평 받고 있다.

이곳은 특허도 있으면서 13년간 두부 제조 기계를 개발해온 전문업체로 모든 기계 제작공정을 자체 제작하여 가맹점에 공급한다. 또 천연간수는 식약처 허가를 받은 정식제품이라는 점도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으며 현재 전국 100호점 이상의 가맹점이 영업 중이다.

또 매장 내 모든 인테리어 시공을 직접 할 수 있도록 허용하므로 최소 비용으로 1인, 소자본, 소규모창업이 가능하다.

신한은행에서 최대 5천만원 창업 대출과 로열티 면제 혜택이 한시적으로 가능하며 가맹 문의, 본사 방문 신청 등은 브랜드 홈페이지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