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싰는끼니”는 일본식 김밥천국 분식 전문점이다. 메뉴 구성은 돈부리, 라멘, 우동, 소바, 돈까스 등 다양하다. 기존 분식전문점과는 달리 프리미엄급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주 고객층은 학생 및 직장인들인데 점심 식사 장소로 인기가 높다. 또한 주거 지역도 배달 비율이 높아 다양한 상권에 입점 가능하다.

매장 규모는 15평 정도로 소규모 점포이기 때문에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 본사에서는 가맹점주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인테리어 공사 시 직접 시공하도록 하고 있다. 덕분에 초기 자본금을 대폭 줄일 수 있어 경제적이다. 참고로 목동 직영점의 일 매출은 약 2백5십만 원 전후고 배달 비율은 40% 정도다.

검증된 직영점 매출은 창업 상담자들에게 실시간 공유도 하고 있다. 수익률이 높은 만큼 창업자들의 관심도 뜨겁다. 아무래도 매출과 수익이 검증된 브랜드라는 점이 크게 작용했을 것이다.

추가로 곧 출시 할 “곤조” 라멘&야끼 전문점은 기존 타 브랜드, 메뉴들과 상생과 시너지 효과를 줄 수 있는 1인 메뉴 중심에 샵인샵도 가능하며, 기존 “마끼” 브랜드의 소형화, 단순화, 매출 부가효과를 줄 수 있는 컨셉으로 한 매장 두 개의 브랜드도 진행 할 수 있다.

기존 시설 활용도 가능하며 최소 자금으로 오픈 및 업종변경도 할 수 있는 “마끼” 와 “곤조” 관련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가맹점 개설 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