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일수록 잘 팔리는 업종이 있다. 이른바 가성비 좋은 외식 메뉴인데 국밥이야말로 최고의 선택지가 아닐까 싶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가격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더구나 1인 가구 및 혼밥족 급증 추세와도 맞물려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 물론 모든 식당이 호황을 누리는 건 아니다. 치열한 경쟁 탓에 폐업하는 곳도 부지기수다. 따라서 남들과는 다른 차별성을 갖춰야 살아남을 수 있다. 다행히 프랜차이즈 브랜드라면 본사 차원에서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어 한결 수월하다. 우선 인테리어 시공비 절감 혜택이 주어진다. 보통 가맹점주가 직접 업체를 선정하는데 이때 중간 마진을 남기지 않기 때문에 보다 저렴하게 공사를 마칠 수 있다. 또 주방 집기류 일체도 셀프 구매 가능하다. 창업비 절감과 초보자도 쉽게 조리할 수 있다.

창업비용 없는 소자본 창업아이템 ‘와우내국밥’ 은 ‘대품큰가마솥순대국&양선지해장국’을 리뉴얼 해서 2백여가지 메뉴와 판매 시스템을 갖춰 소규모, 1인창업, 타 메뉴와 같이 하는 콜라보 창업도 가능해 다양한 형태의 콜라보 창업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기존 매장 인테리어 변경 없이 최소 비용으로 오픈이 가능하며 프랜차이즈 형태의 창업이나 단순 메뉴 추가의 협업도 가능한 신개념 창업 형태라 할 만 하다.

또한 창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 했다. 가맹비 로열티 교육비 없으며 타 메뉴와 겹쳐서 판매도 가능한

창업 아이템이라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한우국밥, 순대국,내장탕,나주곰탕, 추어탕 등의 탕 메뉴와 소곱창, 돼지곱창,막창 등의 안주류와 냉면, 왕만두 등의 사이드 메뉴 구비로 다양한 상권에 성공적인 매출도 가능한 다양한 메뉴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특히 혼밥족들이 선호하는 1인용 메뉴 구성으로 매장에서는 물론 배달 주문 시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본사 차원에서 상권분석부터 점포개발, 인테리어 시공, 오픈 준비, 사후관리까지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때문에 초보 창업자도 부담 없이 도전할 수 있다.

와우내국밥 관련 자세한 상담과 시식은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