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고 불황(고금리, 고환율,고물가)으로 외식업계 전반이 장기 침체기에 빠졌다. 대형평수 보다 소규모 매장이 , 홀 보다 배달도 잘되는 시스템이 경쟁력 있고 그렇지 못한 곳은 매출이 급감했고 폐업하는 자영업자 수도 크게 늘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는 업종 변경 및 소규모창업, 배달 전문점 창업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물론 기존 식당을 그대로 유지해도 되지만 임대료 부담이 크고 인건비 지출도 만만치 않기 때문이다. 따라서 적은 자본금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소자본, 소규모 창업아이템을 찾는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때 주목해야 할 브랜드가 바로 두부 제조 기계 판매 및 즉석 수제 두부 프랜차이즈 '두부만드는사람들'이다. 이곳은 1인 운영이 가능한 소규모 테이크아웃&배달 전문점으로 유사 브랜드에 창업비도 저렴한 이유로 전국 100호점이 영업 중이다.

또 매장에서 직접 생산한 콩물과 순두부, 연두부, 비지 등은 국내산 콩만 사용 맛과 영양이 뛰어난 편이다.

조리 경험이 전혀 없어도 손쉽게 운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두만사는 일반적인 두부제조 업체와는 달리 식약처 허가를 받은 천연간수를 사용하여 품질과 맛을 한 차원 끌어 올렸다. 자동화된 두부기계 사용으로 1인 또는 부부 창업이 가능한 노동력 부담 없는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상권에 따라 무인 밀키트 매장이나 순두부찌개 배달 매장도 콜라보 시스템 결합으로 운영이 가능한 장점은 브랜드의 일방적 강요보다 상생의 기업이념을 잘 나타내고 있다.

신한은행에서 최대 5천만원 창업 대출도 가능하며 두만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가맹 문의, 본사 방문상담 시식 등은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